본문 바로가기

품바공연일정 소식

품바버드리 공연일정 안내 (2021년 10월 11월)

 

품바버드리 공연일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품바버드리 공연일정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품바버드리 공연일정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품바버드리 공연일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품바버드리 공연일정

품바버드리가 2021년 10월과 11월에 공연을 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왔는데요.

그 상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축제명 : 마곡사 장승마을 단풍축제

공연기간 : 2021년 10월 22일 ~ 2021년 11월 21일 까지

공연장소 : 충남 공주시 사곡면 유구마곡사로 장승마을

공연시간: 낮-오후 1시~5시 / 밤-저녁 6시 ~ 밤9시 까지

 

 

품바버드리가 공주 마곡사 장승마을 단풍축제에서 공연을 합니다. 현재 공연은 진행중이며 11월 21일까지 계속 됩니다.

공연은 낮공연과 밤공연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시간 잘 확인하셔서 헛걸음 하시는 일 없도록 하세요.

단풍놀이도 가시고 멋진 품바버드리의 공연도 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일교차가 크니 옷 따뜻이 입고 가시기 바라며, 개인 위생 및 방역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요약

  1. 마곡사 장승마을 단풍축제에서 공연
  2. 2021년 11월 21일 까지
  3. 낮 공연과 밤 공연으로 진행

 

 

함께 읽으면 유용한 포스트

 

품바버드리 그녀는 누구인가? (본명,나이,팬카페,공연일정)

품바버드리 그녀는 누구인가? 예전에 품바하면 가위들고 엿을 자르는 사람정도로 생각을했는데, 요즘은 품바하면 노래,춤,악기를 잘 다루며 공연을 하는 사람들이 떠오릅니다. 많은 품바들이

pumbanews.tistory.com

 

 

품바버드리 공연일정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멋진 공연과 멋진 단풍 구경 잘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반응형